사회·경제

하나은행, 임대인 필수 전세보험 HUG 보증 가입 이벤트

뉴스필드 2025. 5. 6. 10:29
하나은행은 개인 임대사업자의 의무 가입 상품인 HUG 임대보증금보증 가입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하며,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제공한다. 해당 보증은 임차인 보호를 위한 필수적인 상품이다.
 

하나은행에서 임대인이라면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전세보증 상품,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임대보증금보증 가입 행사를 진행한다.

개인 임대사업자는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세입자가 안전하게 거주하도록 이 전세보험에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한다.

이제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간편하게 해당 상품에 가입할 수 있게 되었다.

■ 임대인 필수 전세보험, 하나원큐로 간편 가입

이 보증에 가입하면, 집주인이 세입자에게 보증금을 돌려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HUG가 세입자에게 보증금 반환을 책임진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을 통해 HUG 임대보증금보증 상품에 가입한 개인 임대사업자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9월 말까지 계속되며, 상품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 HUG 임대보증금보증 가입하고 신세계 상품권 받으세요

하나은행을 통해 보증에 가입할 수 있는 주택 유형은 아파트, 주거용 오피스텔, 연립주택, 다세대주택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개인 임대사업자가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전세보증 상품을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개인 임대사업자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다양한 주택 유형 보증 가능, 고객 편의 증대 노력

이번 HUG 임대보증금보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https://m.site.naver.com/1HkIC

 

하나은행, 임대인 필수 전세보험 HUG 보증 가입 이벤트

하나은행에서 임대인이라면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전세보증 상품,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임대보증금보증 가입 행사를 진행한다.

newsfield.net

 

반응형